거리의 풍경

거리의 풍경

이 음악은 길거리 카페에서 에스프레소 한잔 들고 지나다니는 사람들 구경하기 딱 좋은 음악같다.

길가다가 아이쇼핑 할수도 있고 마음에 드는 물건있으면 굳이 구매하지 않아도 한번쯤 걸쳐보기도 하면서 여행지를 둘러보는것도 좋겠다. 또 광장에서 이름모를 예술가들의 공연에 호응해주거나 엽서한장 사줘도 좋겠지^^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거리의 풍경 추천해주셨네요
    저도 들어보니 정말 좋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미연
    유럽 어딘가의 골목에서 여유롭게 걸으면서 들으면 좋을것 같아요. 
  • 쇼파드
    이날씨는 아아가좋은듯해보여요 ㅎㅎ 너무 더워서 각자의 취향이지만요
  • 프로필 이미지
    한푼이라도 아끼는 나
    추천곡  들으면 서 산책 하면 지루함 없이. 산책다녀올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