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산책에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해요

아침 산책에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해요

 

날씨 좋은 날 아침,, 기분좋은 산책과 어울리는 음악 추천해요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라는 음악이예요 

잔잔한 재즈의 보사노바 음악으로 아침에 듣기 좋아요 평소 재즈 음악을 좋아해서 그런지 마음도 편해집니다~

산책길이 즐거워지는 음악으로 추천합니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호호
    날씨좋은날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나갈때  들으면 좋은 음악인가보네요  낼 나갈때 들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최보균
    재즈풍의 음악 좋아하는데 들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미연
    보사노바는 약간 유려한 발걸음을 만들어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파닥파닥
    재즈음악도 산책할때 들으면 참 좋죠
    산책길에 한번 들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