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 때 듣기 좋은 음악으로 '푸른 하늘을 그리다' 추천합니다

산책할 때 듣기 좋은 음악으로

 '푸른 하늘을 그리다' 추천합니다.

머리가 복잡하고 신경쓸 일들이 많을 때 저는 종종 산책을 하고는 하는데요. 음악이 경쾌하다보니 들으면서 걸으면 힘도 나고 어느새 발걸음도 가벼워져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아직 안 들어보신 분들은 꼭 한번 들어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산책할 때 듣기 좋은 음악으로 '푸른 하늘을 그리다' 추천합니다

0
0
댓글3
  • 007엄마
    네 추천 감사합니다 산책할때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힐링도 되고 생각하는폭도 넓어지고 음악이 많이 도움이되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fish
    발걸음이 가벼워지면 산책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fjskqlwl
    이 노래도 많이 듣는 노래 중 하나입니다. 사운드 추천 게시판에서 보니 반갑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