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을 그리다

좋은 음악 이네요 듣기 좋고 산책할 때 들으면 마음이 편해지고 관찬해지는 음악 입니다 마음도 힐링 이되고  걷거나 산책할 때 들으면 몸과 마음도 편안해 지고 힐링을 주는 음악 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운동을 할때 들어도 괜찬은 음악  인거 같네요, 좋은 음악 추천 합니다

푸른 하늘을 그리다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라미라미
    ㅈ좋은 곡 들으며 운동하니 기분도 좋아져요
  •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마음이 편안해지는 곡이군요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옹굥앵😐
    이노래 산책할ㅋ대 들으면 좋더라구요
    역시 좋은노래 아시는군요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푸른 하늘을 그리다 사운드 추천해주셨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편안한 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casper
    좋은음악을 들으면 운동도 힐링이 되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