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채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산책하기가 힘든데 그래서 전 해지고 저녁에 산책을 합니다.
저녁밥 먹고 소화도 시킬겸 산책할때 이 사운드를 자주 듣습니다.
기분도 좋아지고 발걸음도 가벼워집니다.
산책할때 한번 들어보세요.
추천합니다.
0
0
댓글11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산책하기가 힘든데 그래서 전 해지고 저녁에 산책을 합니다.
저녁밥 먹고 소화도 시킬겸 산책할때 이 사운드를 자주 듣습니다.
기분도 좋아지고 발걸음도 가벼워집니다.
산책할때 한번 들어보세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