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요즘 잠 들때 너무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불면때문에 수면의 질이 너무 떨어졌어요. 잠 드는데까지 걸리는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잠 들기전에 폰도 보고 일기도 쓰고 책도 좀 읽고 자는데 (핑계같지만 이때가 아니면 도저히 시간이 안나네요 ㅜ) 그러다보니 자는 시간도 조금씩 늦어지고 자려고 누우면 잡생각들, 걱정거리들이 자꾸만 떠올라서 바로 잠이 안와요. 결국 늦게 잠들고 아침에 일어나는게 너무 힘들어요. 고쳐보려고 다 그만두고 일찍 누워봐도 잠이 안 오는건 여전하네요. 불면때문에 참 스트레스입니다..
0
0
댓글17
코치님 덕분에 고민이 해결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