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니
상담교사
답변수 3,099채택률 3%
이것도 불면증 증상인가요?
요즘 잠들기는 하는데 꼭 새벽에 한 번씩 깨네요.
문제는 깨면 다시 잠들기가 너무 힘들어요.
억지로 눈 감고 있어도 잠은 안 오고 결국 폰만 보다가 아침 되는 날도 많네요.
한두 번이면 모르겠는데 요즘 계속 반복되니까 낮에도 피곤하고 집중도 잘 안 되는 느낌이에요.
원래 불면증은 아예 잠 못 자는 건 줄 알았는데, 이렇게 자다가 자주 깨는 것도 불면증 증상인지 궁금합니다.
저처럼 이런 경험 있는 분들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