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5
일주일에 거의 4~5일은 불면증 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자는것 같아요
완전히 한숨도 못자고 이런건 아니지만 자려고 누워도 짧게는 1시간 길게는 3시간도 넘게 잠이 안와요
절대로 핸드폰을 보려고 하지 않고요 ASMR이나 책을 읽어주는 조용한 팟캐스트 등을 들으면서
눈을 계속 감고 있어봐도 도저히 잠이 안옵니다...
심지어 이제 졸려서 하품도 나오고 그런 상태에서 누웠는데도 몇시간동안 잠을 못자요
잠이 보약인데 불면증 아닌 불면증으로 삶의 질이 정말 대대적으로 하락하는것 같습니다..
불면증은 정말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하는건지 해결을 할수는 있는건지 너무 걱정이네요
2
0
댓글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