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데이지
청소년상담사
답변수 969채택률 3%마음·정신건강, 스트레스·감정조절 전문
제 행동 패턴이 ADHD 증상인지 여쭤보고 싶어요.
학창시절부터 지금까지 다이어리나 노트를 끝까지 써본 적이 없어요.
40대 중반인 지금도 마찬가지예요. 쓰다가 중간에 바꾸고, 또 바꾸고 하다 보니 굴러다니는 다이어리가 몇 개인지 모를 정도예요.
다이어리뿐만 아니라 사람이든 물건이든 금방 싫증을 많이 내는 편이에요.
이런 게 ADHD 증상의 일부인지, 아니면 그냥 성격의 문제인지 구분이 안 돼요.
이런 싫증 내는 습관도 치료가 되는 건지,,의견 듣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