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3
제가 요즘 폰 중독인 것 같아요
매일 하루종일 폰을 들고 있어요
딱히 할게 없는데 틈만나면
습관적으로 폰을 켜고
이것 저것 눌러봅니다
폰을 많이 해서 그런지
손도 아프고 팔도 욱씬거리고 아픈데도
폰을 안 하면 심심하고
허하고 우울한 것 같아요
배터리도 많이 달아서
계속 충전기를 꽂고 있어요
사용시간 제한 두고
잠기는 어플도 사용해봤는데 효과가 없어요
요즘 스스로 봐도 심한 것 같은데
폰 중독에서 벗어날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0
0
댓글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