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식 다녀오고 잠이 안 와요

어제 친구 어머님 장례식에 갔다 왔어요. 

정신이 나간 친구를 보니 마음이 너무 아프더라고요.

 

사실 우리 집 식구들도 반이 넘게 세상을 떠났어요. 

줄초상 같은 경험을 하다 보니 정신적으로도 많이 쌓인 것 같아요. 

그래서 우울증, 불안증이 생긴 것 같고요. 

원래도 예민한 편인데, 어제 같은 날은 옛날 기억이 올라오면서 더 잠이 안 왔네요.

 

오늘도 못 자면 내일 밀린 일을 못 하는데 걱정이에요.

3
0
hub-link

지금 우울증을 주제로 4.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익명6
    주무셔야 할 텐데요.
  • 익명5
    뭔진 잘 모르겠지만 기운 차리세요!
  • 익명4
    마음이 심란하셔서 더 그런가봐요.
    저도 가까운 분이 돌아가셨을때 며칠을 못잤어요
  • 익명3
    저도 공감 되는 부분이네요
    저도 한동안 잠을 못자는 편이거든요
    힘드시죠
  • 익명2
    장례경험이 있으면 더 생각 나겠어요
    저도 한동안 불쑥불쑥 생각나더라구요
  • 익명1
    옛날 기억이 올라와서 힘드신 거 맞아요. 그럴 수밖에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