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을 그리다 추천해요

푸른 하늘을 그리다 추천해요

 

마인드키 명상 챌린지 진행중에 듣게된 노래입니다

아이와 있을 때 함께 들었는데 아이가 이노래 너무신난다면서 다시 틀어달라고 하네요 ㅎㅎㅎ 

기분이 우울할 때 들으면 너무 신나는 노래입니다 

비트에 어깨가 들썩들썩 합니다 추천합니다

0
0
hub-link

지금 우울증을 주제로 4.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리안리
    오 으쓱으쓱.신나나봐요.
    저도 들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오늘 이 음악 추천하시는 분들 많네요~~
    저도 퇴근하면 들어봐야겠어요~ ^^ 밝은 노래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