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날.꽃을바라보면서 추천합니다

다른 분들께서 많이들 추천해서  한번들어봐야지하다가 듣게되었습니다.

사실요즘 스트레스지수가 너무높아서 아무일도 제대로 못하고있었어요

이 음악을 듣고나서부터 기분도 상쾌지고 스트레스도 조금은 치유가되는 기분이들어서 자주 듣고있어요

듣는순간만큼은 기분도 좋아지고 행복해지는 느낌이랄까요

다른분들도 들어보세요 추천합니다 

평화로운 날.꽃을바라보면서  추천합니다

0
0
hub-link

지금 스트레스를 주제로 6.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저도 이 사운드  추천했어요. 배경화면부터 네잎 클로버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들어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왠지 행운이 올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햄찌
    예쁜 숲속에 가서 들어보면 좋을거같네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양귀비
    저도 이곡 들었어요 ~~
    노래 좋더라구요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Kimes
    저도 추천했어요 얼리버드님 노래 참 좋네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송일신
    저 얼마전 들었어요  더위서 지친 마음 을
    달려주드라고요
    즐거운 불금 저녁 스트레스 없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