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같이 비오는 날 우울한데 들으면 기분 전환 되네요 입원중 병원에서 있으면서 기분이 우울한 날이 계속되네요 낙이 있다면 딸이 산책시켜주는 일상 이노래를 들으며 기분이라도 상쾌하게 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