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 바람을 따라 추천해요

집에서 꼭 자기 전에 걷기 운동 30분과 스트레칭을 하고 자려고 노력해요.

그때 들으면 좋은 음악입니다.

너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으면서도 맑은 피아노 선율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줘요

 

퇴근하고 시원한 길을 걷다보면 하루 스트레스가 훅 풀리는 느낌입니다.

한번 꼭 들어보세요^^

 산들 바람을 따라 추천해요

0
0
hub-link

지금 스트레스를 주제로 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요즘 같이 더운 날 산책할때 산들바람이  불어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시흔님의 추천곡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aettaett
    스트레스가 훅 풀리는 음악이군요.
    한번 들어볼께요
  •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나
    이노래 많이들 들으시네요
    저도 듣고싶아요
  • 프로필 이미지
    하루이만보 👣
    피아노곡이 은근 집중이 잘되더라구요.
    사운드추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