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요즘처럼 비가오는기간이 길면 홈트를 많이하게됩니다. 시원하고 잔잔한응악을 들으며 명상도하고 스트레칭을하면 매우 좋습니다.

음악들으며 심적스트레스도 다스리고

다이어트도하고 일석이조효과입니다.

0
0
hub-link

지금 스트레스를 주제로 6.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서여사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곡 추천해주셔서 정말감사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네바이넙
    마음을 다스리는데 도움이 되는 음악인가보네요. 
    스트레칭할때 활용해 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치웅
    걷기 운동 할때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홧팅
  • 프로필 이미지
    olivia29
    일석이조 효과 좋지용~
    사운드 들으면서 열심히 운동해 봐요~^^
  •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비가 오는 날엔 홈트가 정답이죠
    음악 들으면서 심적 스트레스도 다스린다니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한아름
    저도 이 사운드가 추천곡이예요.
    걸을때 딱 듣기좋은 음악이죠
  • 프로필 이미지
    둥이
    이번주에 계속 비예보가 있었죠.. 저는 우산쓰고 노래들으면서 걷는것도 좋더라구요. 이번주도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에스프레소
    음악  들으며 홈트하기 좋은 곡
    추천 감사드려요 저도 열심히 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