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이 필요할때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해요

마음의 힐링이 필요할때~~들으면 좋아요!

요즘은 정말 스트레스가 많잖아요~

그래서 일부러라도 힐링타임이 필요한 것 같아요~

 

이럴 때 음악이 있으면 좋지요~~

가벼운 발걸음으로 음악 들으면 마음도 가벼워지는 느낌이예요~

 

피곤함에서 벗어나고 싶을때~들어보세요~

스트레스도 풀리고 마음의 힐링도 되는 음악이예요~힐링이 필요할때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해요

0
0
hub-link

지금 스트레스를 주제로 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이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봄바람꽃별
    사운드 추천 감사해요
    산책할 떄 들을 노래 수집 중입니당 ㅎㅎ
  • 프로필 이미지
    JN
    피노의 음악이 좋은 곡이 많네요
    음악으로 힐링해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언제나 가벼운 발걸은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블랙
    좋은노래듣고 힐링되면 그게 젤이죠
  • 걷자걸어!!
    이 사운드 너무 좋아요~~ 저는 산책할 때 많이 들어요~ 편안한 밤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