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nkle
시간만 있으면 밖에 나가서 걷는걸 좋아해요.
자연을 벗삼아 걸으면 스트레스가 풀리는거 같거든요. 혼자 걸으며 꼭 음악을 듣곤 하는데요.
지루하지 않고 신나게 걸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오늘도 비가 멈춰서 음악을 들으며 산책을 하고 왔는데요. 산들 바람을 따라의 피아노 음악을 들으며 걸으니 마음이 안정되고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이 기분 그대로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네요.
0
0
댓글5
시간만 있으면 밖에 나가서 걷는걸 좋아해요.
자연을 벗삼아 걸으면 스트레스가 풀리는거 같거든요. 혼자 걸으며 꼭 음악을 듣곤 하는데요.
지루하지 않고 신나게 걸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오늘도 비가 멈춰서 음악을 들으며 산책을 하고 왔는데요. 산들 바람을 따라의 피아노 음악을 들으며 걸으니 마음이 안정되고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이 기분 그대로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