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님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피노님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산책할때 듣기좋은노래 피노님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입니다

경쾌하고 비트가있어서 신나게 걷고 산책할때

좋은 음악 같습니다

즐겁게 흥얼거리며 산책하다 보면 힐링도되고

스트레스받은게있다면 제목에서 말해주듯 언제나 가벼운 발건음으로 산책할수있을것 같습니다

즐겁고 상쾌하게 하루를 산책으로 마무리해 보시면 어떨가요?

 

0
0
hub-link

지금 스트레스를 주제로 6.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감사와행복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감사와행복^^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피노님의 음악이 들으면 힐링돼서 자주들어요
  • 빈스맘
    산책할때 듣기좋다하니 찾아보고 들어봐야겠어요
    제목이 너무 좋네요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 
    프로필 이미지
    ^^감사와행복^^
    작성자
    네 저도 제목이 맘에들어서서 들어보게됐습니다
    즐건 수요일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아린
    선곡 잘봤습니다 산책할때 참고할께요
    프로필 이미지
    ^^감사와행복^^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해피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