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날,꽃을 바라보면서

흐린날씨에 공원을 산책하면서 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음악을 들으니 발걸음도 가볍고,맘속에 스트레스도 날리면서 운동을 하니 기분도 상쾌하고 날아 갈것 같아요. .

 

https://cashwalk.page.link/iNd9

 

평화로운날,꽃을 바라보면서

 

0
0
hub-link

지금 스트레스를 주제로 6.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호떡
     평화로운날 꽃을 바라보며  추천   감사합니다 
  • 최혜선
    평화로운 날,꽃을 바라보면서 
    들으면서 쉬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평화로운 날에 꽃을 바라보며 들으면 기분 좋아지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Sally
    평화로운 산책길에 어울릴 만한곡인가봐요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한아름
    아주 통통 튀는듯한  이 멜로디
    저도 추천한 곡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민정 ♡
    날씨가 좋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