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사운드의 "머리가 맑아지는 숲속 치유음악"

요즘 남편과 황토길을 걷는 "어싱"을 하고 있어요

나무가 많고 유독 새와 매미소리가 반가운 생태숲을 걷고 있다보면

온갖 시름을 다 잊을 수 있더라구요

맨발에서 느낄수 있는 흙의 느낌과

바람소리

그리고 온갖 새들소리

거기에 더해 힐링사운드의 "머리가 맑아지는 숲속 치유음악"을 되돌이로 한시간정도 듣고 있으면

우울감에 시달리는 남편에게 좋은 위안이 되는 곡입니다..

14분이라 반복듣기로 이어서 듣다보면 한시간정도의 걷기가 기분좋게 마무리 된답니다...

 

힐링사운드의 "머리가 맑아지는 숲속 치유음악"힐링사운드의 "머리가 맑아지는 숲속 치유음악"

0
0
hub-link

지금 우울증을 주제로 4.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1
  • 프로필 이미지
    bulyasi1985
    황토길이 잘 없는데
    너무 좋은거 같아요
  • 걸어서 지구한바퀴~
    맨발걷기 너무 좋지요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천천히 걸으면서 위안을 받고 있어요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시간도 길고 자연의 소리가 잘 어우러 지는 곡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맨발로 걷기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추천음악 들어볼게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우울증 극복을 위해 맨발로 걷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미라클
    맨발로 흙길을 걸으시네요
    걷기운동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나무가 울창한 숲길이라 더 힐링이 되는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그냥 치유가 아니군요
    머리늘 맑게하는 치유군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요즘 약간의 우울증을 겪고 있어서요
  • 프로필 이미지
    신발을 벗고 걸을수 있는 코스인가요? 좋은 음악과 걸으면 금방 걷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여의도 생태공원인데 황토길이 잘 조성되어 있어요
  • 꽃분홍👸🏻
    맨발로 걷기 너무 좋은 땅인 것 같아요 대리만족하는 느낌입니다 숲속의 향기가 전해지는 것 같기도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생태숲으로 조성한지 20년이 넘어서 제법 숲길이 울창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좋은 사운드 감사해요 ~~
    만보도 고생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만보걸을때 들으면 정말 좋더라구요
  • lovelyyasi
    추천 감사합니다.
    잘들어볼게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숲속에 있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 만수무강
    추천 감사해요 잘들어볼께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자연의 소리가 아주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