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 풍경

거리의 풍경

안녕하세요~ 저는 삼남매 키우고 있는 워킹맘이에요~육아와 직장때문에 따로 운동할시간이 없어 점심시간에 식사하고 30분정도 걷는데요~ 저만의 힐링시간이에요~ 산책하며 듣기 좋은 음악으로 추천해요~ 밝고 경쾌해 발걸음을 가볍게 해주네요^^ 점심식사후 가볍게 하는 산책 건강, 스트레스에 너무 좋아요~ 날은 덥지만 그래도 산책은 포기 못해요^^

0
0
hub-link

지금 스트레스를 주제로 6.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김경섭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즐주말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fjskqlwl
    산책할 때 무조건 재생 목록에 넣어야 할 음악인 것 같아요. 좋은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