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할때 듣기 좋은 꿈을 꾸는 여름날과 어울리는 산뜻한 노래

산책 할때 듣기 좋은 꿈을 꾸는 여름날과 어울리는 산뜻한 노래

 

저는 산책 할때 듣기 좋은 사운드로 Earlybird music님의 꿈을 꾸는 여름날과 어울리는 산뜻한 노래를 추천합니다.

저는 주로 아침이나 낮에 산책을 하는데요.맑고 경쾌한 피아노 소리가 정신을 맑게 깨우고 기분을 좋게 해줘서 산책하는데 참 듣기 좋아요.이 사운드를 들으며 아침에 공원을 산책하면서 맑은 하늘도 보고 푸르른 나무에 경치도 느끼고 스트레스 해소에 정말 좋아요.산책하는 시간도 더 즐거워지고 이 사운드에 맞춰서 발걸음도 더 힘차게 걷게 돼서 즐겁게 산책하고 운동하는 효과도 볼 수 있어 자주 들어요.

오늘도 이 사운드 들으면서 주말 아침 상쾌하게 산책 다녀왔어요.밝은 느낌의 해피한 산책 사운드로 추천합니다.

 

 

0
0
hub-link

지금 스트레스를 주제로 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하루만보
    경쾌한 음악으로 기분전환 하기도 좋겠네요.
    산책하며 발걸음도 가볍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하루만보
    맑고 경쾌한 피아노곡이 듣기 좋겠어요.
    즐거운 마음으로 걸어보아요
  • 프로필 이미지
    쪼곰이
    제목이 참 예쁜곡 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수컷삼색고양이
    사진도 사랑스럽네요ㅎ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송광
    산책하면서 상쾌하게 들을수 있는 사운드라면
    너무 좋지요. 오늘 당장 들어볼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