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달빛7998
상담심리사
상담심리사
답변수 105채택률 3%마음·정신건강, 스트레스·감정조절 전문
나는 10여년중 뇌졸증에 걸려서 쓰러졌다가 재활병원에서 신체기능은95%이상 회복되어서 정상생활을 하고있다 그런데 한가지 문제점은 고소공포증이 심해져서 육교를건너지 못하고 있다
또한 엘리베이터를 타면 떨어질것같아서 혼자는타기가 힘들고 동행자가 있으면 안심이된다 더불어 자동차운전도 겁이나서 못하고있다
이런 상태로 비행기는탑승할수있을까? 밑이보이지 않으면그래도 참을수있을것같아서 비행기를 탈때 복도 좌석을배당받으면 괜찮을것도
같은데..담당주치의는 공황장애와와 !비슷하다고 하여 정신과 치료를 1년정도 받았는데 차도가없어서 중단했다 정신적인 문제 같은데 해결이도저히 불가능한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