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데이지
청소년상담사
답변수 838채택률 3%마음·정신건강, 스트레스·감정조절 전문
안녕하세요 중2 여자입니다. 저는 평소에도 학교가 정말 싫었습니다. 이유는 인간관계가 너무 복잡하고 힘들고 반배정이 완전히 망했거든요.. 근데 방금 학교 갈 준비를 하는중에 갑자기 눈물이 막 흘렀습니다. 멈추려해도 너무 서러운 마음에 안 멈춰서 엄마에게 전화 했습니다. 울면서 학교 너무 싫다 반애들도 싫다 이런식으로 말해서 생결을 썼는데 뭔가 마음에 무겁습니다. 아프로 학교는 갈 수 있을까 아직 1학기도 안 끝났고 2학기도 남았는데 어떻게 버틸까 그리고 갑자기 제 자신이 비참했어요. 가끔 마음이 너무 무거워 가슴이 답답하고 머리가 아프네요.. 저는 아프로 어떡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