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달빛7998
상담심리사
답변수 145채택률 3%마음·정신건강, 스트레스·감정조절 전문
요즘 사람 많은 곳만 가면 갑자기 공황이 오는 것 같아요. 심장이 엄청 빨리 뛰고 숨이 잘 안 쉬어져서 그 자리에서 쓰러질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특히 지하철이나 엘리베이터처럼 답답한 공간에 있으면 더 심해져요. 머리로는 괜찮다고 생각하려고 해도 공황 때문에 자꾸 불안한 생각이 멈추지 않네요. 주변 사람들은 티 안 난다고 하지만 혼자 속으로는 너무 무섭고 답답합니다. 이런 공황 증상이 반복되니까 밖에 나가는 것도 점점 겁이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