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가 넘 자주와요

살을 빼는 것도 엄청 엄청 힘이 드는건데 빼는데는 몇개월이고 다시 찌는 건 넘 쉬워요 한순간에 다시 돌아와요 입맛도 넘 돋아서 넘 다맛있고 운동하긴 엄청 힘들고 살 빼도 요요가 넘 잘 와서 의욕이 사라져요 다시 살 빼야하는데 의지가 잘 안 생겨요 인생 쉬은게 없는것 같은데 다엿은 더 어려워요 

0
0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신경수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죠ㅠㅠ 빼는 건 어려워도 찌는 건 한순간이건 정말 많이 공감합니다. 저도 늘 그렇게 실패해서 좌절을 맛 본 경험이 꽤 많습니다. 10키로 이상 2~3번은 뺐지만 다시 금방 돌아오다 보니 그 다음 다이어트 도전이 늘 어려웠던 거 같아요. 그런데 항상 했던 실패 이유가 굶는 다이어트를 했기 때문인거 같더라고요 물론 운동도 빠짐없이 꾸준히 오래 동안 했었습니다.
    먹는 양을 극도로 줄이고 운동량을 늘려서 그렇게 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나이가 드니깐 그렇게 하는 게 이제는 안 먹히게 되어 이번엔 식단을 하면서 해보자 했는데 너무 잘 되더라고요!!
    우선 빠지는 속도는 느리지만 다시 찌는 속도도 느립니다.
    한 번씩 폭식 하는 날이 어쩔 수 없는 날이 있더라도 하루이틀 다시 식단하면서 운동하면 오히려 더 빠져있어요~ 굶는 다이어트 말고 식단을 좀 탄단지에 맞춰서 건강하게 배부르게 먹되 칼로리는 낮게 식이섬유랑 함께 먹으니 건강하게 잘 되는 거 같아요.
    인스타에 보면 다이어트 레시피 식단 꽤 많이 나오던데 은근히 괜찮은 게 많더라고요~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