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스 너무 받고 이유없이 우울해요 걍 우울해요 수학쌤이 나한테 징그럽대요 공부 못한다고, 계속 틀린다고 징그럽대요 그 말 한마디가 너무 큰 상처라서 진짜 미쳐버릴것같아요 정신병걸릴것같아요 제가 유일하게 믿을수 있었던 친구랑도 크게 싸웠어요 목표로 삼았던 일도 전남친이나 유명한 애가 있으면 바로 포기해버리는 내가 싫어요 왜 살고있는지도 모르겠고 계속 뒤틀리는 이런 대인관계도 싫어요 밖에선 아무일 없는척 웃다가 집에 오면 갑자기 우울해지고 부정적인 생각이 들어요 제작년까진 이런게 당연한거였는데 요즘 행복하게 살다가 갑자기 이러니까 너무 힘들어요 살려주세요

0
0
hub-link

지금 우울증을 주제로 4.3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스트레스를 주제로 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익명2
    힘내세요 🥲
  • 익명1
    요즘은 우울증이 흔한 감기라고 해요
    병원 가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