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을 그리다 추천 합니다.ㅎㅎ

푸른 하늘을 그리다 추천 합니다.ㅎㅎ

푸른 하늘을 그리다 노래를 추천 합니다 일에 힘들고 지친 나를 위해 밝은 노래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산책할때 듣기를 추천 합니다. 

우울한일 슬픈날에도 음악을 통해 기분을 조금이나 밝아 지기를 산책을 통해 건강과 스트레스 모두 날려 버리길 바랍니다  

0
0
hub-link

지금 스트레스를 주제로 6.8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우울증을 주제로 4.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lovelyyasi
    푸른하늘 그리운 날이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 지폐메이커
    퇴근하고 나서 산책하면서
    듣기 좋을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효민해맘
    산책하면서 좋은음악 들으면 평소 그넝 걸을때보다 더 힐링이 될거같기는 해요 좋은 음악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꼬마스타
    신나는 음악 들으면 걸어야겠어요.
  • 빈스맘
    정말 푸른하늘 그리고싶네요
    요즘같이 비가 왔다갔다할때 더욱더 간절해지는 곡일듯해요
  • 프로필 이미지
    아린
    선곡 잘봤습니다 산책할때 참고할께요
    
    
  • ㅇㄱ
    요즘같이 비가자주오는날에
    듣으면 마음도 밝아져서 좋을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