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은 파워 J입니다
무슨일이든 계획하고 모든 경우의 수를 다 생각하고 거기에따른 해결책을 생각하고 움직여요
항상 여러가지 상황을 생각하고 최악의 경우까지 계획해요
그런데 이게 강박증이 올 정도로 생각과 계획을 많이하고 계획을 다 해놓지 않으면 움직이질않아요
그리고 그계획대로 안되면 너무 불안해 하고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어려운일이나 큰일은 계획세워 해야죠
그런데 사소한것도 그러니 답답해요 시간이촉박해도 행동하지 않아요
강박적으로그러니 제가 힘드네요
인생이 계획대로 되지도 않는데
0
0
댓글16
코치님 덕분에 고민이 해결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