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니엄마
아내가 솔직히
화를 너무 자주냅니다
안그래도 퇴근하고 부업하고
잠도 못자는데
3일동안 9시간 잣습니다
정말 죽고 싶어요
숨막히는 느낌들고..
정신과약은 계속 먹음 내성생긴대서
그건싫고요..
심리상담도 생각하고 잇어요
뭘해야 당장이라도 좀 나아질수잇을까요..
0
0
댓글3
아내가 솔직히
화를 너무 자주냅니다
안그래도 퇴근하고 부업하고
잠도 못자는데
3일동안 9시간 잣습니다
정말 죽고 싶어요
숨막히는 느낌들고..
정신과약은 계속 먹음 내성생긴대서
그건싫고요..
심리상담도 생각하고 잇어요
뭘해야 당장이라도 좀 나아질수잇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