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애셋 예체능만 학원 보내고, 영어 수학은 그냥 인강으로 진행했어요. 모르는 것 제가 설명해주구요.
고등학생 되니 둘째가 혼자 도저히 못하겠다고 학원 안보내줘서 공부를 할 수가 없다고 날마다 짜증을 내더라구요.
결국 중간고사 끝나고 영어만 아는 분께 저렴한 비용으로 다녀요. 첫째 둘째.
혼자 공부할 때보다 훨씬 공부가 잘된다는데, 인강으로는 도저히 안되는 걸까요?
자가 학습이 되는 아이는 인강이 되는데... 옆에서 지도가 필요한 아이도 있더라고요
아이들 성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면 강의가 필요한 경우가 많더라구요. 같이 수업 듣는 친구들과 한 공간에 있다는 느낌도 중요하가보더라구요
ㅇ맞아요..아이가 원해서 벌써 성적이 올랐다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선생님과 공부하는게 맞는것같아요.
아이에게 맞는 학습법이 있는거 같아요 아이 의견을 일단 존중해주시면 어떨까요?
스스로 공부하려고 하고 부족하다는 걸 깨닫고 학원에 가려고 하는 것도 멋진것 같아요.. 학원에 보내준다고 해도 안가는 것보다는 ㅜㅠ
학원을 억지로 보내는 경우도 있는데 ㅠ.ㅠ 본인이 그렇게 하고 싶다고 하면 보내주는게 좋치않을까요 ㅠ.ㅠ?
설명해줄정도면 어느정도 능력이 되는거 같은데요 참 학원이 어렵네요
그래도 학원 다니면서 공부하려고 하는 모습이 대견하네요. 인강도 물론 도움이 되지만 각자에게 맞는 방법이 다른 것 같아요.
자녀분이 학원과 맞나보네요. 저희 조카는 학원보다 인강이 더 잘 이해되고 좋다고 학원 안하고 인강으로 갈아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