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P 여자 특징은 애교가 없다?

여우랑은 살아도 소랑은 못산다는 말이 있죠.

근데 이상하죠?

분명 사람들은 여시는 싫어하는데

저 말대로라면 사실은 여우를 더 선호하는거 같아요.

여시는 싫고 여우는 좋은가??? 

아님 여우는 싫은데 소가 더 싫은건가? 

암튼

제가 봤을때

전 소에 더 가까울듯합니다;;;;

애교 별로 없고. 감정이 얼굴에 다 드러나고

내숭없고 거짓으로 긴척 아닌척 못해요.

연애할때도 땡기고 자시고 없어요. 

좋으면 좋은거고 싫으면 싫은거죠.

제가 봐도 별로 매력 없겟네요 ㅋㅋㅋ

근데 울신랑은 평생을 저만 좋아해주니 

갑자기 감사하네요? ㅋㅋㅋ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유리
    저도요 저도. 곰순이에요. 애교, 내숭이 뭐죠? 먹는거에요? ㅎㅎ 밀당도 못하죠. 숨기지도 못하는 들키기만 잘하는 사람이에요. INFP가 그런것 같더라구요. 그럼에도 좋아해주는 사람은 늘 있는것 같아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복롱인처
    작성자
    흠...유리님이랑 향기님이랑 셋이 워크샵 한번 떠나야겟네요.
    우리의 성향 이대로 좋은가!!!! 주제로 ㅋㅋㅋㅋ
    사랑받는 유리님 오후도 해피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ㅋㅋㅋ복롱인처님 저랑 비슷하시네요 ㅎ
    저도 소에 가까운듯요 애교..그게 뭐죠? 애교같은거 어떻게 떠는건지 ㅋㅋㅋㅋ
    그럼에도 좋아해주는 신랑에게 감사해야하는거 맞죠?
    프로필 이미지
    복롱인처
    작성자
    ㅋㅋㅋㅋ 몬살아~~
    오늘 저녁 퇴근해서 애교대신
    신랑한테 맛있는거 챙겨주면서 
    사랑을 은근슬쩍 전해보도록 합시다 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ㅎㅎㅎ 정말 애교 잘 떠는 여우같은 여자분들 부럽네요...
    저는 일단 목소리부터 탈락이랍니다..^^ 목소리가 허스키하고 저음이라..
    애교 떨면 무슨 저팔계같은 느낌이라서^^;
    복롱인처님은 요리로 사랑을 전하시는군요..ㅎ
    저는 뭘로 전해야할지 ㅋㅋㅋㅋㅋㅎ 오늘도 힘냅시다 ㅎㅎ
    프로필 이미지
    복롱인처
    작성자
    음~~ 요리 아니구요~~~
    빵요 ㅋㅋㅋ 빵을 워낙 좋아해서.
    마침 오늘 택배로 빵이 오늘 날이라
    아주 안성맞춤이네요 ㅋㅋ
    애교는 자기남자한테만 잘떠는건 부러워요.
    오만데다 다 떠는여자는 어휴. 솔직히 한대 때리고싶구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