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FP 여자의 특징은 늘 누워있다

앉아있거나 늘 누워있습니다.

일어서서 돌아 다닌다? 정말 어쩔 수 없는 일을 해야할때입니다 ㅋㅋ

그렇지 않고서는 앉아있거나 누워있어요.

그리고 귀찮은거 싫어하기때문에 한번 움직일때 효율을 극대화해서 돌아다녀요.

또 츤데레같은 성격이 많은거같아요. 툴툴 거리는듯하면서 은근 다 해주는 성격입니다 ㅋㅋ 

0
0
댓글5
  • 여름이 싫다
    ㄴ누워만 있다고 생각하시는데 앉아도 있습니다 !! 엣헴 
    생각해보니 생활패턴이 앉아있거나 누워있거나 둘중 하나긴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영차
    작성자
    누워있을 상황이 된다면 무조건 누워야죠! ㅋㅋ
    그것도 안된다면 이제 앉아있는게 그나마 차선책 ㅎ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베찌 여유
    mbti는 다르지만 늘 누워있다는 특징이 저와 같네요.^^;;
    I성향이 보통 그런걸까요?ㅎ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E성향인 저도 늘 누워있는걸요ㅋㅋㅋㅋㅋㅋㅋ
    누워서 그저 입만 쉬지 않고 움직일 뿐입니다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영차
    작성자
    I는 입도 다물고 있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오로지 눈이랑 손만 바쁘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