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평소 생각이 많아서 상상을 자주 하곤 해요 먼저 나서기보다는 상황을 관찰하고 파악한 후에 행동하는 편이에요 관계에 있어서도 감성적이기는 하지만 아닐때는 차가워지는 면도 있어요
그리고 파워 J형이라 강박도 조금 있는 것 같아요
가끔은 생각보다 행동으로 옮기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0
0
댓글0
저는 평소 생각이 많아서 상상을 자주 하곤 해요 먼저 나서기보다는 상황을 관찰하고 파악한 후에 행동하는 편이에요 관계에 있어서도 감성적이기는 하지만 아닐때는 차가워지는 면도 있어요
그리고 파워 J형이라 강박도 조금 있는 것 같아요
가끔은 생각보다 행동으로 옮기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