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인상 아무말 하지안고 있으면 모르는 사람은 말붙이기가 힘들다 합니다 얼어붙을거같고 혼날것 같하보인답니다 현인상은 한번 사귄 친구 몰라라 하지 않고 격어본사람 8-90%첫인상과 다르네 첫인상 제가봐도 마음에 안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