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랑하는 사람에게만 해줄수 있는 행동 ㅋ

진짜 사랑하는 사람에게만 해줄수 있는 행동 ㅋ

 

진짜 사랑하는 사람에게만 해줄수 있는 행동 ㅋ진짜 사랑하는 사람에게만 해줄수 있는 행동 ㅋ진짜 사랑하는 사람에게만 해줄수 있는 행동 ㅋ

 

entp

말다툼후 결국 져줌

 

진짜 사랑하는 사람에게만 해줄수 있는 행동 ㅋ

 

결국 져주는 스타일은 아닌데 ㅋㅋ

1년전에 검사했으니, 이거 다시 한번 검사를 해야겠네요 ~~

 

검사는 얼마 기간에 한번 씩 하시나요?? 

 

핸드폰으로  너무 작아서 다시 확대했어요 ㅋ

3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ㅋㅋㅋ
    예전에 이 글 봤는데,
    뭐라고 댓글을 남겨야할지 몰라서
    이제서야 남기네요~ㅎㅎ
    전 제 MBTI도 잘 모르다가,
    이벤트 참여하면서 ISFJ 알게됐네요~ㅎㅎ
    전 그냥 이해해주고,
    그 사람의 입장에서 바라봐주고,
    제 능력범위내에서 챙겨주는게
    저의 배려 행동인듯요~^^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저도 mbti 잘 몰라요
    관심도 없는데 
    마키에서 자주 나오니까 
    볼까 말까?? 생각중이요 
    또하나 알아가기 싫어서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최길선
    제건 잘안보여서 나중에 
    확인해 봐야 겠네요
    다시한번 검사 해봐야 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재밌네요 이거 보니까 저는 어디 있나 한참 찾아보게 되어 있어,,, 만나 안 만나 생각하게 되네요.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저도요 처음에 있어요 제것이 긴가민가 하고 있는데
    맞는것도 같고 ㅎㅎ 아닌것도 같고 ㅎㅎ
    다시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엠비티아이 바뀌셨나봐요? entj 아니셧어요?
    저는 entp인데 싸우다가 져주는거 맞아요 ㅋ
    사실 져주는게 아니라 말싸움하기 귀찮아서 응 그래 니말이 맞어~ 그래그래 응 응 이런느겁니다 ㅋㅋ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아닌데 p인데 ㅎㅎ  
    j인가요 ㅋㅋ 싸우다 왜 져주나요? ㅎㅎ
    전사과부터 받지요 ㅎㅎ 
    응응 절대 안도죠 ㅎㅎ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ㅋㅋㅋ엥?? 저희둘다 ENTJ였잖아요 ㅋㅋ 
    저는 최근에 검사하니까 ENTP로 바뀌었네요 
    근데 굿럭님도 ENTP  헐 저희 왜 엠비타아이 똑같나요 ㅋㅋ
    저는 사과 안받아요 엎드려 절받기 느낌 ㅋㅋ 
    그냥 그래 니 말 맞아~ 그래~~~~~ 하면서 다른 일 합니다 ㅋ 시간 아까워섴ㅋ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뭘래요 내말이 맞는데 왜싸움을 거냐고요 ㅎㅎ
    진작에 인정해주지 ㅋㅋㅋ
    내일 검사 다시 해야겠어요
    소통하면서 성향이 좀 바뀔수도 있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