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일이 잘못되거나 물건이 없어짐 해결 방법이나 방안을 찾기보다 일단 남탓을 하는 사람을 보면 정말 제가 힘듭니다 아무런 조치도 하지않고 생각도 없고 하루종일 남탓만 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진절머리가 나서 제가 병이 날 지경입니다 근데 요즘은 같이 계속 지내다보니 어느새 닮아가고 있는 내모습에 더 좌절중입니다 벗어나고 싶네요
0
0
댓글1
일이 잘못되거나 물건이 없어짐 해결 방법이나 방안을 찾기보다 일단 남탓을 하는 사람을 보면 정말 제가 힘듭니다 아무런 조치도 하지않고 생각도 없고 하루종일 남탓만 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진절머리가 나서 제가 병이 날 지경입니다 근데 요즘은 같이 계속 지내다보니 어느새 닮아가고 있는 내모습에 더 좌절중입니다 벗어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