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연애스타일 .. 여러분의 스타일은 뭔가요?

MBTI 연애스타일 .. 여러분의 스타일은 뭔가요?

MBTI 연애스타일 .. 여러분의 스타일은 뭔가요?

 

MBTI 연애스타일 .. 여러분의 스타일은 뭔가요?

 

ENTJ: 뒤에서 챙겨주는 츤데레 끝판왕

ㄴ 챙겨주는 것 엄청 좋아하는데,

단점도 있어요 ~ 

너무 챙겨줘서 그런지... 남편이 결정장애 조금씩 생기기 시작이네요 ㅋ

 

 

"사랑해"의미를 보는 순간 웃었네요

ㄴ 전 벌써 미래를 그리고 있는건가요?ㅋㅋㅋㅋ

 

 

9
0
hub-link

지금 MBTI를 주제로 9.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0
  • 프로필 이미지
    진숙희
    너가행복하면 나도 행복해 ISFJ 
    보고도 맘에 안드네요
    좀이기적인 사람이 되고픈
    요즘인데요ᆢㅋㄱ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ㅎㅎㅎ 귀요미인걸요 
    있는것 만으로 행복해 하는 스타일인가봐요 
    이거 저의 스타일인데 ㅋㅋㅋ
    그런데 남들이 전 좀 이기적이라고 하데요 ㅋ
    아무래도 티가 나는가 봐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저는 ESFJ인데 돌연변이인가봅니다
    저는 절대로 누구 안보여주거든요,
    으흐흐~~~ 너는 나만 볼꺼야~~~ 으흐흐~~~
    
    다운로드.jfif_resize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ㅎㅎㅎ 포스터 뭔가요
    무섭네요 헐~~~ 오늘 왠지 꿈에 나올거 같아요
    지난주 가위눌림으로 너무 힘들었는데 ㅋㅋㅋㅋ
    연예스타일 '허세'인데요 ㅋㅋㅋ
    본인만 보시는데  알고보니 모든 사람들이 다 알고 있는거 아닐까요? ㅎ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요거요거 영화 미저리 포스터예요! 여주가 저랑 닮음ㅋㅋㅋㅋㅋ
    연애스타일이 허세라... 음... 허세는 잘 모르겠고 잔소리는 무지하는건 확실하네요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잔소리 저만큼 할까요 ㅎㅎㅎ
    매일 남편이 뭐라 하는데 
    1절만 하라고 ㅋㅋㅋ 그래도 끝까지 하죠 
    잠시 쉬었다가 이거 잔소리 안할수가 없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생각해보니 저랑 맞는것같아요
    재밌게보고 갑니다
  • 프로필 이미지
    __ㅇㅇ
    entp
     전 자존심 더럽게 안쎄요 사랑해가 넘쳐요 ❤️ 
    너에 대해 알고 싶어 남들이 아는것 남들도 모르는 것까지도요!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사랑이 넘치시는 군요 
    전 entj인데 자존심 엄청 쎄요 ㅋㅋㅋㅋ 
    전부 알고 싶으신거네요 
  • 여름이 싫다
    전 ISFP인데 열정적이지만 지치는것도 빠른데ㅋㅋㅋㅋ
    넌 운명적인 내반쪽이야 ?이런의미부여한적없는거같은뎅..ㅋ
    사랑해라는 말에 이렇게 깊은뜻이~??ㅋ
    재미잇긴하네요ㅋㅋ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확실한 반쪽있으시잖아요 ㅋㅋ
    진짜 운명이라고 생각하고 계신거맞죠 ? 
    오늘부터 의미 부여해주세요 
    여름이 싫다
    어우..그런 의미부여 다 쓰잘데기 없다는걸 알게되었는데요~??ㅋㅋ
    그냥 옆에 있으니 내가 챙겨야지..이러고있는중입니다ㅋ
  •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믿음은 중요해요
    왜 위에는 제꺼가 없을까요? ㅜㅜ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없나요? 자료를 제가 덜 가져왔나요?
    한가지가 빠졌네요 
    믿음 정말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죠 
  • 프로필 이미지
    엘리12
    남편에게 애교 떨고 개인기 방출하는 결혼 18년차 esfp입니다 ㅋㅋ 
    그냥 관종이예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귀염 뽐짝 ㅎㅎㅎ 애교쟁이군요 
    어쩐지 야구장에도 함께 다니시잖아요 
    스포츠 운동을 같이 좋아한다는것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저희는 스포츠 전혀 안맞네요 ㅠ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ㅋㅋㅋ
    님덕분에 웃네요~ㅎㅎ
    이거 은근히 재미있네요~^^
    뭐 다 좋은 말들이니~ㅎㅎ
    전 ISFJ ^^
    상황1. ''혼자 몰래 쳐다보며 미소지음~''
    상황2. ''너가 행복하면 나도 행복해♡''
    ㅋㅋㅋ
    맞는것도 같아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혼자몰래 처다보기 맞나요?
    지난번에서 재가 응킁하다 한거같은데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커뮤니티에서는 제가 좋게 생각하는 님들의 글은 혼자 봐요~ㅎㅎ
    님께서 '응큼하다' 하시니,
    앜, 이 말 들을때마다 왜 이렇게 웃기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
    지금도 웃음이 터져요~ㅎㅎ
    오히려, 제가 제 스타일을 모르거든요^^
    가족이 사주는거 입고, 
    화장품도 사주는건만 발라요~ㅎㅎ
    (Ps. 제 관심 분야, 
    관심있는 사람이 아니면, 
    아예 신경을 안 쓴답니다~^^)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전 전천후 전부 관심이라서 ㅋ
    저희남편도전부 제가하고싶은대로
    전부꾸미는 스타일이죠
    Entj 은근 이기적이죠 ㅎ 
    제가 보기좋은데
    전부좋다고 생각하는 오지 랖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