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톡으로 얘기를 나눌때 웃는 얼굴 이모티콘 모양을 많이 쓰는 편이에요
글자는 감정을 많이 담아내지 못하잖아요
그러다 보면 오해의 소지가 생기기도 해요
같은 말이여도 웃는 얼굴 이모티콘 하나만 붙여 줘도 그 느낌이 부드러워진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글로 톡으로 얘기를 할 때는 많이 쓰는 편이에요
오해가 생기지 않게 적당한 곳에 부드러운 느낌을 내기 위해 웃는 얼굴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합니다
0
0
댓글0
저는 톡으로 얘기를 나눌때 웃는 얼굴 이모티콘 모양을 많이 쓰는 편이에요
글자는 감정을 많이 담아내지 못하잖아요
그러다 보면 오해의 소지가 생기기도 해요
같은 말이여도 웃는 얼굴 이모티콘 하나만 붙여 줘도 그 느낌이 부드러워진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글로 톡으로 얘기를 할 때는 많이 쓰는 편이에요
오해가 생기지 않게 적당한 곳에 부드러운 느낌을 내기 위해 웃는 얼굴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