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2
한 번 슬픈 감정을 느껴서 울고 나면
쉽게 안 가라앉고
3일~4일정도 그 감정이 계속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평소에
슬픈 영화나 드라마를 피하는 편인데요
슬픈 장면 때문에 한 번 울게 되면
그 뒤로 자꾸 눈물이 수시로
울컥하면서 나와요
슬프고 우울한 느낌이 며칠간 계속 되는데요
이게 정상인가요?;;
0
0
댓글16
한 번 슬픈 감정을 느껴서 울고 나면
쉽게 안 가라앉고
3일~4일정도 그 감정이 계속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평소에
슬픈 영화나 드라마를 피하는 편인데요
슬픈 장면 때문에 한 번 울게 되면
그 뒤로 자꾸 눈물이 수시로
울컥하면서 나와요
슬프고 우울한 느낌이 며칠간 계속 되는데요
이게 정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