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아가 하니
istj인 저는 대인관계가 어려워요
친하게 지내기까지. 많은 시간이 필요하고
낯가림도 심합니다
주변에 일어나는 일에도 내일이아니면 관심안두는편이고요
istj가 냉정 하다고 느끼실수도 있지만 한번 믿음이 간 사람에게는 끝까지 이해하고 곁에 두려하는 성향도 있지요
istj가 은근 소심하고 경계심도 있어 주위분들이 불편해할수도 있어요
그래도 남에게 피해를주는 일은 절대 못합니다
1
0
댓글11
istj인 저는 대인관계가 어려워요
친하게 지내기까지. 많은 시간이 필요하고
낯가림도 심합니다
주변에 일어나는 일에도 내일이아니면 관심안두는편이고요
istj가 냉정 하다고 느끼실수도 있지만 한번 믿음이 간 사람에게는 끝까지 이해하고 곁에 두려하는 성향도 있지요
istj가 은근 소심하고 경계심도 있어 주위분들이 불편해할수도 있어요
그래도 남에게 피해를주는 일은 절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