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김준완 ESTJ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준완은 ESTJ일듯

 

근거는 일단 외향적이라는것 다른사람들과 함께하는것에 거리낌이 없다

또 논리적이고 객관적인편

피도 눈물도 없을것 같은 냉철함

문득문득 환자들에게 따뜻하게 굴기도 하지만

절대 티내지는 않음

그리고 엄청 계획전

나는 ISTJ지만 E가 많은 ISTJ라 비슷한점이 좀 있는것 같다

ISTJ인 내가 닮고 싶은 매력적인 의사쌤

나도 따뜻함을 좀 닮아야징

4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처음에는 제일 별로인 캐릭터였는데 볼수록 매력이 넘쳐요ㅋㅋ 환자 딸 결혼식에 도재학선생의 은갈치 양복 입고 간건 아직도 제 웃음벨입니다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준완은 
    ESTJ에 가깝군요!
  • 프로필 이미지
    귤귤
    슬의생 캐릭 한명 한명 다 너무 소중했죠! 준완쌤도 이성적이면서 정말 매력적이였어요
  • 프로필 이미지
    그레인
    ESTJ 맞는 것 같아요. 은갈치 정장입고 결혼식 가는 걸 보면 I아닌듯ㅋㅋ
  •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국제에서 악역을 너무 강하게 표현하기 때문에 악역과 그리고 선한 사람들의 역할에서의 차이가 명확하게 표현되는 거기. 때문에 MBTI와 역겹기에는 좀 어렵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비타민
    이런 좋은 의사 분이 현실에 계실까?하는 의문이 들면서 동시에 기대하는 캐릭터 이지요
  •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냉철함속에 이성과 감성이 공존해요
    매력적인 캐릭터에요
  •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나의 반대점을 채우고 싶은 맘 너무 이해돼요
    좋은 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냉철하지만 또 이성적이라 멋지기도요
    잘 보고 갑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의사 역할이 냉철 함이 필요 할거 같아요
    저도 재미있게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