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
사실대로만 얘기했으면 좋겠는데
숨기는게 많아보이는 사람이 싫다
거짓말하고 가식적인 사람이 싫다
과한 칭찬을 하는 사람보면 무섭다
저게 진짜 진심인지 분간이 안된다
허세부리는 사람도 싫다
어리숙해도 솔직하고 순수하고 담백한 사람이 좋다
0
0
댓글1
사실대로만 얘기했으면 좋겠는데
숨기는게 많아보이는 사람이 싫다
거짓말하고 가식적인 사람이 싫다
과한 칭찬을 하는 사람보면 무섭다
저게 진짜 진심인지 분간이 안된다
허세부리는 사람도 싫다
어리숙해도 솔직하고 순수하고 담백한 사람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