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luck
남의 의견을 듣지않고 자기 의견만
옳다고 고집하고 수용하지 않는
사람과 대화도 하기 싫을때가 많아요
어떤 문제에 여러사람들 의견이 나와도
수용하지 않고 반대를 위한 반대를
하는 사람이 정말 싫어요
대화가 불가능 해질때 화가나요
0
0
댓글6
남의 의견을 듣지않고 자기 의견만
옳다고 고집하고 수용하지 않는
사람과 대화도 하기 싫을때가 많아요
어떤 문제에 여러사람들 의견이 나와도
수용하지 않고 반대를 위한 반대를
하는 사람이 정말 싫어요
대화가 불가능 해질때 화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