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모든일이 잘 해결되고 더 이상할 신경쓸일이 없을때 나혼자 가지는 여유를 느낄때 가장 행복한것 같다. 근심 걱정이 있으면 혼자 있어도 행복하지 않으니... 근심걱정 할일 모두 없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