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luck
저는 그렇게 생각해요 행복이 별건가요
맛있는거 먹으며 가족과 즐거운 한때를
보낼때 좋은 책을 읽을때 친구와 커피 마시며
수다떨때 달리기 하고 나서 샤워했을때 낮선
여행지억 있을때 등등 수도 없이 많아요 너무
소박하지만 저의 행복이랍니다
0
0
댓글1
저는 그렇게 생각해요 행복이 별건가요
맛있는거 먹으며 가족과 즐거운 한때를
보낼때 좋은 책을 읽을때 친구와 커피 마시며
수다떨때 달리기 하고 나서 샤워했을때 낮선
여행지억 있을때 등등 수도 없이 많아요 너무
소박하지만 저의 행복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