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 받아본지도 가물가물~~~ 젊은 시절엔 부끄러움이 많아 고백한사람 얼굴도 못 쳐다봤네요 지금은 남편이 되어 옆에 있지만요 그시절로 돌아 가라면 신나게 연애 한번 해보고도 싶어요 젊은이들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