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일단 이성에게서 고백을 받으면 너무
기분이 좋을것 같아요
저의 어떤 매력이 상대방에게 어필 됐다는
거잖아요.
나의 어느 면을 좋게 봤다는 거니 고마울것 같고요 그래서 기분 좋은 반응을 보일것 같은데...
웬만하면 다 받아 줄것 같은데...완전 내스타일이
아니다 싶을때는 아주 조심스럽게 기분 나쁘지
않게 거절할 것 같아요
0
0
댓글1
일단 이성에게서 고백을 받으면 너무
기분이 좋을것 같아요
저의 어떤 매력이 상대방에게 어필 됐다는
거잖아요.
나의 어느 면을 좋게 봤다는 거니 고마울것 같고요 그래서 기분 좋은 반응을 보일것 같은데...
웬만하면 다 받아 줄것 같은데...완전 내스타일이
아니다 싶을때는 아주 조심스럽게 기분 나쁘지
않게 거절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