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내향적인 저는 어떤 단체에서 절대로 주도적인
역활을 못해요
친구들 단톡방에서도 제가 먼저 카톡을
보낸적이 없는거 같고요.
노래방 가서도 1번으로 노래를 해본적이
없어요.
이렇게 하자 저렇게 하자 제 주장을 내세워
본적도 없고 그냥 조용히 따르는 쪽입니다.
0
0
댓글2
내향적인 저는 어떤 단체에서 절대로 주도적인
역활을 못해요
친구들 단톡방에서도 제가 먼저 카톡을
보낸적이 없는거 같고요.
노래방 가서도 1번으로 노래를 해본적이
없어요.
이렇게 하자 저렇게 하자 제 주장을 내세워
본적도 없고 그냥 조용히 따르는 쪽입니다.